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왕관 머리핀정리대 만들기 2

by 나도여기있다 2016. 6. 5.
짠~~~드디어 완성했어요.
딸아아가 좋아했음 좋겠어요.
24개월 고집과 징징이을 한꺼번에 보여주는 딸이라~~조금 밉기두 하지만~~
아들만 키우다 딸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. 이런것두 만들어 보고요~~~
키울땐 힘들다고 어른들께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, 인내의 끝자락까지 가게 할때면~ 정말 왜 낳았지? 싶다가두 예쁜짓을 할때면 너없음 어쩌지? 하네요~~


저번에 걸이가 빠졌어요~~이번엔 걸이두 만들어 넣었네요~~~
장식두 했어요 집에 남아 있는 장식이 있어서요. 예쁘게 보이시나요?ㅋㅋ


핀을 꽃아 봤어요~~~
머리띠는 왕관에 걸면 정리돼요~~
앗~! 우리 딸 화장실서 물놀이 중이네요~~


이건 친구딸 주려고 하나더 만들었어요
친구딸이 10살인데 우리딸을 너무 좋아해서 만날때마다 저에게 자유를 줘요. 뭐든 다 해주고 싶답니다~.
고마워~~~후야~~~이모 선물이야!



이상~~왕관 머리핀정리대 만들기를 모두 마쳐요~~~
글쓸때마다 우리 딸 흉보는거 같아서 조금 미안하네요~~
그래두 우리 딸  젤 사랑한다~